26학군 베이사이드 고교 학업 성취도 '우수'

by satkor posted Dec 07, 2017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+ - Up Down Comment Print

한인 학생이 많은 뉴욕시 26학군 고등학교 중 베이사이드 고등학교의 학업 성취도가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. 반면 벤자민 카도조 고교의 학업 성취도는 상대적으로 낮은 것으로 평가됐다.

뉴욕시 교육국이 2016~2017학년도 학교 보고서(School Quality Report)를 최근 발표했다. 매년 11월쯤 나오는 보고서는 각 학교별로 교육수준·학업진척도·성취도·교육환경·대학진학준비 등 다양한 분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된다. 

이에 따르면 베이사이드 고교의 학업 성취도는 가장 높은 우수(Excellent) 등급으로 평가됐다. 전 학년도 양호(Good) 등급에서 한 단계 오른 것이다. 보고서의 학교 평가 등급은 ▶우수(Excellent) ▶양호(Good) ▶보통(Fair) ▶미흡(Poor) 등 4등급으로 분류된다. 

이 학교는 대학 진학률이 84%를 기록, 전 학년도의 75%보다 크게 높아졌다. 또 수업 만족도도 최고 등급을 받았다. 

26학군의 프랜시스루이스 고교는 학업 성취도가 전 학년도와 동일한 ‘양호’ 등급으로 기록됐다. 하지만 이 학교 학생들의 SAT 평균 점수는 1103점(1600점 만점)으로 26학군 고교 중 가장 높았다.


http://www.koreadaily.com/news/read.asp?art_id=5843127


Articles

1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